자유게시판입니다.

간만에 나타나서 쓸데없는거 물어봐서 미안하다

 

http://shop.adidas.jp/pc/item/detail.cgi?brand_code=110&itemCd=110_Z37099&itemGrcd=110_WR530&itemDir1=13SS

 

이거... 대행하면 견적 얼마나 나오는지...

 

답장 좀 해주라~~~~

 

 

아.. 글구 나 얼마전에 울아가씨 일본에 잠깐 들어갔을 때

 

일판 비타 3G 모델 블랙으로 샀었지.....

 

3G 한 번 써보겠고....

 

근데.... 일판 비타는 Only one docomo..... 젠장!!!!!

 

진짜 리전 락, 캐리어 락, 컨트리 락은...

 

세상에서 없어져야 할 3대 악이라능...

 

암튼 그래서 지금 비타만 2대....;;;;;;

 

 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7163 2020 [1] id: Cooni 2020-05-23 1676
7162 우와.... [2] 사하린 2019-10-20 2943
7161 두 페이지의 시차가 10년이네요 [1] id: Cooni 2019-03-14 3591
7160 아련하네요. id: Cooni 2018-03-02 4511
7159 살아는 있군.. 도라에몽 2017-11-14 6213
7158 ㅋㅋㅋㅋ 어느덧 17년째 [2] id: あにゃん 2017-01-26 9583
7157 반년만에 냥이랑 술마시는중 id: Sniperking 2016-08-31 6258
7156 1년에 한번 와보는듯 [2] id: Sniperking 2016-05-01 24132
7155 와나 히도이 [1] id: Sniperking 2015-08-23 17730
7154 오랜만에 와봄 [1] id: Sniperking 2015-05-04 6301
7153 심심하니 [1] id: Sniperking 2014-10-11 6600
7152 깔끔하네요 ㅎㅎ [7] id: Cooni 2014-08-05 13646
7151 냥군 미안!! [1] id: Sniperking 2013-12-25 6422
7150 13년도 이렇게 흘러가네요. [2] id: Cooni 2013-12-21 8329
7149 안녕하세요. [1] id: 최상봉 2013-11-22 8010
7148 정말 오랫만에 글쓰네요....마지막 글을 보니 9년만에..... [1] PDD0913 2013-09-25 6184
» 냥군... 구매대행 견적 좀 부탁..... WEEKEND 2013-07-18 9016
7146 추석연휴 놀러감~ [2] id: Sniperking 2013-06-09 6553
7145 냥군...뜬금없이 부탁하고 싶은게 있다... [1] WEEKEND 2013-04-05 5765
7144 냥군 택배 플리즈~!!! [2] id: Sniperking 2013-03-22 10780
7143 오오!!!!!!!!!!!! [1] id: 타마~♡ 2013-02-21 7221
7142 한해의 마무리... [2] id: Sniperking 2012-12-15 5361
7141 곧 직장인 1년차.... [1] id: Sniperking 2012-11-28 5486
7140 00:38 [2] id: Cooni 2012-10-31 5007
7139 자네 몇시쯤 보면 되려나? id: Sniperking 2012-09-22 5101
7138 그냥 그럭저럭 살고있음... [2] id: Sniperking 2012-08-10 7928
7137 한국 안오냐 id: Sniperking 2012-07-08 5297
7136 아니, 내가...!!! [1] id: Sniperking 2012-06-17 27811
7135 할일없이 자게질... [2] id: 냥군 2012-05-13 7164
7134 제작년 이후로 처음인듯 합니다. [2] id: Cooni 2012-04-22 6845

Account


New Photo...

이로서 MCP 보유자격 7개... 윈도우7계열 도전중...
id: 냥군 조회 수 9002
ㅋㅋㅋㅋㅋ -웃대 펌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10057
ㅋㅋㅋ 웃대 펌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14326
웃대 펌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13437
웃대 펌...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26177

Counter



Counter

Total : 2,226,725
Today : 346
Yesterday : 537

Page View

Total : 56,891,883
Today : 12,109
Yesterday : 29,891

Valid XHTML 1.0 Transitional

Valid CSS Transitiona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