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머게시판입니다.
번호
제목
글쓴이
바로가기
569 서울 지하철;; 4 file
id: 아냥돼지
3396 2003-09-13 2003-09-13 17:27
저건 무슨일이오? 통 뉴스를 못봐서 모르겠는데..ㅡㅡ;; 출처 : 베타뉴스  
568 이마트 놀이...-_-! 1
뉴트리노
3396 2003-09-29 2003-09-29 21:51
준비물] 이마트 (또는 대형 할인마트), 체중계 (또는 기타 저울) 놀이할 사람 2인 이상 (혼자 하면 재미없음) [준비](뭐든지 준비가 젤 중요...^^)v 1. 이마트를 준비한다. (어디서 사냐구는 묻지마세엽) 2. 조편성을 한다. (좆짠...  
567 오노선수 전용 제공 음료수 1 file
id: 하루카가 짱이야
3396 2003-11-23 2003-11-23 00:01
썅또라이는 없나?!  
566 거울 조심합시다. 3 file
id: 하루카가 짱이야
3396 2004-04-09 2004-04-09 19:59
손이 쑤욱~ 하고 튀어나와서 목을 조르면 매우 낭패. 출처 : 웃대  
565 엄한 그림 콤보(6) 2 file
id: Sniperking
3397 2003-10-15 2003-10-15 23:51
마물  
564 무슨속도인가?! 3 file
id: 하루카가 짱이야
3397 2003-11-23 2003-11-23 00:00
개꿈이었군.... 출처 : 웃대  
563 썩지않는 불로불사 빵 3 file
id: 하루카가 짱이야
3398 2003-09-05 2003-09-05 00:59
유통기한에 주목 과학기술의 승리  
562 엄한 그림 콤보(2) 1 file
id: Sniperking
3398 2003-10-15 2003-10-15 23:46
ㅋㅋㅋ  
561 삼국G랄 시리즈 그 1번째... 2 file
id: Sniperking
3398 2004-04-24 2004-04-24 11:20
대략난감 카이지...  
560 초밥만들기 1 file
id: 하루카가 짱이야
3399 2003-09-05 2003-09-05 00:54
우리모두 만들어 BOA요~  
559 착한사람되는법 2
id: Sniperking
3399 2003-11-11 2003-11-11 22:25
좋은사람 되는 요령 사람좋다는 말을 듣는다는 것은 참 기분 좋은 일이다. 어떤 사람이 좋은 사람이냐는 문제로 들어가면 간단한 문제는 아니지만 손쉬운 방법으로 좋은 사람이 되는 요령을 적어본다. 껌은 휴지에 싸서 버린다....  
558 부시의 진실을 밝혀냈다!!!!! 2 file
id: 하루카가 짱이야
3399 2003-11-23 2003-11-23 00:40
저런 반지를 끼고있으니 발광을 하는구나~ 출처:웃대  

Account


New Photo...

이로서 MCP 보유자격 7개... 윈도우7계열 도전중...
id: 냥군 조회 수 10354
ㅋㅋㅋㅋㅋ -웃대 펌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11567
ㅋㅋㅋ 웃대 펌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15791
웃대 펌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16442
웃대 펌...
동대수석합격생 조회 수 36266

Counter



Counter

Total : 2,429,158
Today : 399
Yesterday : 418

Page View

Total : 66,957,977
Today : 15,906
Yesterday : 24,468

Valid XHTML 1.0 Transitional

Valid CSS Transitional